이 훌륭한 결혼 정보로 돈을 절약하십시오.

2020. 6. 2. 21:20카테고리 없음


이 훌륭한 결혼 정보로 돈을 절약하십시오.




결혼식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재미있기도 하지만, 많은 것들이 그들의 계획에 관여한다.


스트레스는 중요한 날까지 이어지는 몇 주 안에 쌓일 수 있다.


하지만 계획이 잘 짜여지면 사소한 실수라도 몇 번 일어나도 모든 일이 잘 풀릴 것이라는 것을 기분 좋게 느낄 수 있다.


여기서 당신은 이 중요한 행사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유용한 조언들을 읽을 것이다.




돈을 절약하기 위해,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결혼하지 않는 날짜를 선택하라.


결혼 시즌은 전통적으로 5월부터 9월까지이다.


그 때 공연장이 보통 더 비싸다.


가장 좋은 방법은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장소를 예약하는 것이다.




만약 당신이 당신의 결혼식을 위한 음식을 처리하기로 결정한다면, 코스트코와 다른 도매상들이 가는 길이다.


식품에 관한 한 도매로 쇼핑하는 것은 당신이 필요한 물품을 훨씬 더 싼 가격에 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.


친구들이 비용을 분담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.




만약 당신이 결혼식에 더 멋지게 보이고 싶어도 현금이 부족하다면 다이아몬드를 빌리는 것을 고려해보라.


이것은 당신이 은행을 무너뜨리지 않으면서 더 멋진 모습을 보이도록 도와줄 수 있다.


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만든 예산에 충실할 수 있다.




결혼식에 장식용품을 추가해라.


그것이 사용된 특정한 색이든, 특별한 꽃이든 혹은 비둘기 같은 특별한 물건이든 간에, 특별한 손길은 모든 것을 함께 끌어당기는 데 도움을 준다.


이런 사소한 세부 사항들은 여러분이 특별한 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우월한 외모를 만들어 낼 수 있다.




만약 당신의 신혼여행에 상당하는 것을 케익에 소비한다는 생각이 당신에게 매력적이지 않다면, 지역 빵집에서 케이크의 작은 개별적인 부분을 주문하라.


당신은 글루텐이나 무설탕과 같은 특별한 식이요법을 필요로 하는 가족을 위해 열량이 낮고 더 건강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갓 구운 컵케이크를 기꺼이 제공할 수 있는 베이커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.




사진작가를 선택하기 전에, 당신은 몇몇 재능 있는 사람들을 인터뷰해야 한다.


당신은 실망하는 사진작가는 원하지 않는다.


해당 지역의 훌륭한 사진작가에 대한 조언은 온라인에서 리뷰를 확인하거나 가족 구성원에게 아는 것이 있는지 물어볼 수 있다.




당신의 가족이나 친구들이 당신을 위해 장비를 운반할 수 있다.


당신의 조수는 당신이 더 부드럽게 일을 진행시키기 위해 단체 사진을 찍을 가족 구성원들을 모으도록 도울 수 있다.




만약 당신이 목적지 결혼식을 하고 당신의 가족이 그곳에 있다면, 그들이 신혼여행에 머물기를 원하는지 알아보세요.


호텔에서 더 오래 묵는 것은 종종 할인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.


이것은 그들이 당신과 함께 당신의 결혼식을 축하하고 그 후에 멋진 휴가를 보낼 수 있게 해 준다!



결혼식 피로연을 위해 불빛이 희미하게 비칠 수 있는 장소를 임대하십시오.


이것은 사소한 일로 보일 수도 있는데, 첫 번째 춤에서 조명을 낮출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면 좋을 것이고, 그러면 남은 행사 기간 동안 그것을 밝게 할 수 있을 것이다.


행사장과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이 옵션이 선택 사항인지 확인하십시오.




결혼식은 특별한 날이다.


가장 힘든 시기에도 의지할 수 있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은 것이다.


이런 조언들이 이 사람과 함께한 그날을 기억에 남을 것이다.